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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승인 작성일19-12-12 11:21본문
[대구시 : 최민희 기자]“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성공 개최 위해 대구·경북이 뭉쳤다!!
한국관광공사, 수서역 등에서 대구경북 관광의 해 홍보관 운영
한 달 앞으로 다가온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앞두고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와 수서역에서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구관광뷰로는 경북문화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와 손잡고 관광의 해 홍보관을 운영하며 이색 포토존을 설치해 깜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홍보관 운영은 서울을 방문하는 외래 관광객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내국인 대상으로 꼭 방문하고 싶은 대구·경북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첫 신호탄이 될 예정이다.
여행하고 싶은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셀프 포토존‘을 운영하고,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도 증정한다.
특히, 서울을 여행 중인 외국 관광객 대상 포토존 인증샷 프로모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20 행운의 선물(2020 Lucky Box)’을 국제우편으로 직접 배송해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소(OhSo)2020’ 홍보관은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2층에서 2주간 진행되며, 유동인구가 많고 수도권 개별 관광객이 밀집된 에스아르티(SRT) 수서역에서도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홍보관을 준비하면서 대구관광뷰로 오용수 대표이사는 “2020년을 맞이해 대구와 경북이 함께 대표 관광 콘텐츠를 만들고 대구시민·경북도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365일이 풍성한 관광의 해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대구광역일보 : 최민희기자 cmh@bes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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